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로아르] 엔젤 룩 라인 리뷰

by 빛나는릴리 2022. 7. 9.
728x90

오랜만에 돌아온 리뷰입니다...^^ 리뷰할 것들은 많은데 시기를 놓치다보니 밀려서 못하게 되었네용..ㅠㅠ
이번 로아르 제품들은 후기가 거의 없을 신상이라 빠르게 포스팅해봅니다ㅎㅎ
🎉로아르에서 엔젤 룩 라인을 오픈했어요!👏🏻
7월 6일부터 7월 13일까지 마켓이 진행되고 세일 중에 있으니 기간 안에 사시길 바라요^^

저는 오픈이벤트 SET를 구입했고 제품 구성에는 "쿠션+마스카라+팔레트+블러셔+립틴트3종+립플럼퍼" 이렇게 입니다~💕
저는 선착순 이벤트도 되어서 언더 더 스타 브러쉬도 받았는데 이 브러쉬를 진짜 잘 쓰고 있어서 기분 좋았답니당^^

쿠션은 선택이라 저는 트러플러스 쿠션 20호 사용했어요ㅎㅎㅎ
피부에 얇게 올라가고 톤도 화사해지더라고요~ㅎㅎ 색감이 예뻐 마음에 들었어요~😊

마스카라도 전 부터 꼭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세트로 같이 했어요~ 얇은 솔, 조금 더 두꺼운 솔 이렇게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데 눈썹이 확확 길어져서 좋다고 느꼈어요~ 깔끔하게 컬링이 잘 되는 느낌^^❣️

공홈 발색표입니다^^

섀도우 팔레트 발색입니다🥰

피치한 느낌의 3번 블루밍 코랄과 블러셔 색이 통일감 있어서 상콤+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섀도우 팔레트 아래 세가지 브라운 컬러는 부드러운 느낌의 브라운이라서 톤에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음영을 넣을 수 있어요! 부드러운 매트 섀도우라 발림성과 발색도 좋아요~~👍🏻

펄이 들어간 섀도우는 반짝반짝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데 제 기준에서 1번 애교살 컬러는 살짝의 펄 날림이 있었어요! 눈주변에 펄이 살짝 떨어지더라구요!!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해쥬세요~~
다른 글리터도 브러쉬보다는 손가락으로 꾹 눌러서 발색해주는 것이 더 밀착되고 잘 표현될 것 같았답니다~😆

1번 섀도우는 애교살 팔레트 문빔컬러때 만들어진 색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뽀용해서 통통하게 차오르는 애교살을 만들 수 있어요~~ 단 펄이 조금씩 박혀 있어서 문빔보다는 신경써서 발라주어야 했답니다ㅎㅎ
2번 섀도우는 골드+주황빛이 감도는 색감이고 4번은 웜한 골드빛의 갈색 섀도우였어요~! 브라운 메이크업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5번은 입자가 크고 화려해서 포인트가 되는데 한번에 많은 양들이 묻어 나오기 때문에 이건 브러쉬로 조금씩 덜어서 콕콕 찍어 표현하는 것이 예쁠 것 같아요^^
마지막 6번은 피치핑크빛과 은근히 화이트펄이 자글자글하게 빛나는 색감이었어요!

웜톤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쿨톤 색감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 저에게도 무난무난하게 어울렸답니다^^
팔레트 초보분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팔레트같고 팔레트가 많기는 하지만 쉽게, 자연스럽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블러셔 취향이 확고한데 요거 생각보다 훨~~씬 예뻤어요~😍
블러셔 1번은 흰끼가 뽀용하게 올라오는 색감인데 얼굴이 화사해지는 색이라 넘 예뻤어요~😇
2번은 과즙팡팡한 핑크코랄색인데 생기가 넘쳐보여서 예뻐요☺️

맨 아래 메이크업 사진에는 홍조가 있어 큰 차이가 안보이는데 실제로는 색감 차이가 더 있어요! 1번은 색감보다는 뽀용, 매끈해지는 느낌이 강하고 2번은 색감이 탁 보입니다~!
1번 컬러는 베이스로, 2번을 메인으로 사용하면 예쁠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블러셔가 넘넘 마음에 들고 안색을 화사하게 해주어서 넘 좋았어요♥ 대만족..♥

립 틴트의 순서가 조금ㅋㅋㅋㅠㅠ 엉망인데 색감은 공홈 샷이랑 비슷한데 조금 쨍한 느낌~~
1번 로지부케는 분위기 있는 장미빛 MLBB인데 가을에 진짜 잘 어울릴 차분한 색감의 틴트였어요! 생각보다 훨씬 예뻤던..:)
2번은 미스틱 코랄은 누드톤에 가까운 베이스립입니다~ 웜한 느낌이긴했지만 베이스로 깔아주기에는 쿨에게도 입술같은 느낌이라 조화롭게 예뻤어요ㅎㅎ 다른 립들과 믹스하면 더 예뻤던...♡
3번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쨍한 핑크빛인데 웜쿨 모두 사용하기 좋은 핑크빛이고 얼굴에 형광등 켜줄 색입니당^^
발림성은 미끄러지듯? 매끈하고 블러리하게 표현이 되는데 주름까지 채워져요~~
저는 레이어링을 했더니 살짝은 겉도나 싶었는데 꽤 보송하게 잘 마무리되었어요..!
만지면 묻어나오기는 하지만 조금 더 밀착시키듯 바르면 덜 지워질 것 같았고 약간의 착색이 있어 지워져도 괜찮았어요!

마지막 립 플럼퍼는 입술에 올리면 화하고 스파이시한 느낌이 드는데 아프거나 이렇지는 않고 시원~해용ㅎㅎ
매트립들이라 위에 발라주면 입술이 통통해지고 매끈하고 윤기가 나서 예뻤답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매트보다는 촉촉립을 더 선호하는데 마스크때문에 매트립을 많이 쓰거든요~~
앞으로는 이 플럼퍼로 매트립도 촉촉하게 활용 가능할듯해요❣️

(*브로우는 섀도우 팔레트 9번 컬러 사용했어요! 처음에는 살짝 붉은 느낌이 있었는데 화장후에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ㅎㅎ)

반반 나누어 메이크업 해보았는데 색감이 잘 잡히지 않아 아쉽네요~~😭

1번 메이크업은 팔레트 3번 베이스 + 8번 눈 앞&뒤쪽, 6번 글리터, 애교살 1번, 블러셔 1번, 립은 2+3번입니다.
마스카라는 통통한쪽, 볼륨감이 생기는 편이였어요!

2번 메이크업은 팔레트 7번 베이스 + 9번 눈 앞&뒤쪽, 4번 글리터, 애교살 1번, 블러셔 2번, 립은 1+2번입니다.
마스카라는 얇은쪽, 롱래쉬 기능이 더 잘 되었습니다!

두 메이크업 모두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고 통일성 있는 느낌이 매력적이예요♡
색조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꿀템들이 많고 세트로 사면 메이크업에 통일성이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스카라나 쿠션같은 제품도 너무 좋았고 예상외로 블러셔가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이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구매링크(풀세트)
https://m.loar.co.kr/product/%EC%97%94%EC%A0%A4-%EB%A3%A9-%EB%9D%BC%EC%9D%B8-%EC%98%A4%ED%94%88-%EC%9D%B4%EB%B2%A4%ED%8A%B8-set-%EC%84%A0%EC%B0%A9%EC%88%9C-%EB%B8%8C%EB%9F%AC%EC%89%AC-%EC%A6%9D%EC%A0%95/1032/category/1/display/2/

로아르, loar

로아르. 아옳이 김민영의 공식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코스메틱.

loa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