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by 빛나는릴리 2021. 12. 19.
728x90


오늘은 삐아의 젤 아이라이너 4종을 들고왔어요~^^
신상 컬러도 겟 해왔으니 참고해주세용~~


제가 구입한 컬러는

8호 엔젤
11호 리넨 베이지
14호 아몬드 베이지
15호 살몬 베이지

이렇게 총 네가지입니다~
이 라이너 이름이 영끌라이너라는거 아시나용?ㅎㅎㅎ

바로 없던 애교살도 만들어준다는 의미인데용ㅋㅋ
과연 정말 그런지 리뷰 함께 봅시다~!

발색은 차례대로 8, 11, 14, 15호 순입니다

8호는 애교살 혹은 아이섀도우용 핑크빛 펄이 빛나는 라이너입니다~ 쿨톤 추천템이라네요^^

11호는 애교살에 볼륨을 주는 베이지 컬러인데 위에 사진처럼 발색했을때 피부가 흰편이신분들에게는 어두운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또 정면 말고 측면으로 보니 아래 사진처럼 조금 더 밝아보였어요~~

14호는 그림자용 컬러! 다른 호수의 컬러보다 어두웠고 보통 생각하는 갈색 라이너보다는 연한 컬러였어요!

15호는 주황빛이 가미된 컬러로 다크서클 커버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각 라이너의 눈에서의 발색과 사용법은 사진들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애교살 영역에는 아무런 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의 눈이에요!!


먼저 다크서클이 있는 부분에 15호 살몬 베이지 컬러를 넓게 올려주었어요
경계지는 부분은 손으로 살살 펴 발라줍니다


다음 애교살 영역에 11호 리넨 베이지를 길게 그려줍니다!
이것도 손가락이나 면봉으로 펴주면 더 자연스러워져요^^

그런데 팔뚝처럼 매끈한 부분에서는 잘 그려졌지만 제 눈처럼 주름이 많은 눈에서는 잘 안그려지는 듯한 느낌이 들고 그렇기 때문에 여러번 그어주다보면 자극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음 14호 아몬드베이지 컬러로 애교살 그려준 아래부분에 그림자처럼 음영을 잡아주고 삼각존을 신경쓰시는 분이라면 삼각존까지 채워줍니다ㅎㅎ


8호 엔젤 컬러를 11호 리넨베이지를 바른 영역위에 살짝 발색해주면 은은한 펄이 빛나요^^


완성된 눈입니다ㅎㅎ
펄이 폰에서는 잘 안잡히네요~

비교샷!!

생눈과 차이 보이시나요?
저는 왼쪽 눈의 애교살 영역이 더 약하게 보이는데 원래 애교살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실제로 보면 더 잘보였어요~~

다만 다크서클 커버는 제 기준에서는 엄청 잘된다고는 느끼지못했네요ㅎㅎ

❤지속력은 제가 눈을 자주 비비는 편이라 그렇게 오래는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전에 가루타입 섀도우 형태의 로아르 애교살 제품과 비교했을때 초보자분들은 이런 라이너 형태가 확실한 영역을 잡기에는 좋다고 느꼈으나 개인적으로는 가루타입이 펜슬타입보다 자연스럽고 눈에 자극이 덜 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나는 발색력 좋고 영역 확실하게 잡아주는 걸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은 요 삐아 애교살 라이너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것보다 훨씬 다양한 색이 있고 웜톤 템들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팔뚝 발색한 것 보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