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하이라이터 04 밀키문

by 빛나는릴리 2022. 7. 10.
728x90

이것도 사놓고 몇개월 묵혀둔... 하지만 최애 하이라이터로 등극한 글린트의 재유 하이라이터 밀키문!!💗

쿨톤, 핑크빔 좋아하시는 분들께 찰떡 아이템 소개해드려요~~!!

글린트 밀키문은 스틱으로 먼저 출시된 후에 베이크드 타입으로 나왔어요~~ 엄청 기다리다가 출시하자마자 겟✨️

외관은 뽀얀 흰빛의 포슬한 제형감입니다💕

저의 핑크빔 사랑 보이시나요...?
핑크빔 하이라이터를 찾기위해 엄청 노력했던... 당근 해버려 없는 제품도 꽤 있어요ㅎㅎ..🥲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글린트 4호 밀키문, 클리오 프리즘에어 2호 페어리 핑크, 롬앤 시스루 베일라이터 2호 문 키스드 베일 비교해볼게요☺️

손목 발색(위에서부터 글린트, 롬앤, 클리오)
위에서부터 클리오, 롬앤, 밀키문

세 제품의 차이 보이시나요??

글린트는 흰색 베이스에 핑크펄이 가득해서 빛에 반사되면 가장 쿨한 핑크빔 뿜뿜입니다!! 펄이 도드라지기보다 전체적으로 면을  채워주고 면에서 빔이 나오는 느낌이 강해서 개인적으로 원픽..🥰

롬앤은 비슷한듯 훨씬 차분한 색감이 보였어요!! 베이스 색이 뽀얀 느낌보다는 차분한 라벤더빛이 나고 이 제품도 면이 빛나는 제품이었답니다~~

클리오는 펄이 빛나는 하이라이터!! 살짝은 웜한 느낌도 나는데 빛을 받으면 핑크빔이 나요!!! 자세히 보면 핑크펄과 골드 등의 펄이 적절히 섞여 빛나는 것 같았어요^^ 가장 화려한 느낌입니당ㅎㅎ


조명 off
조명 on



왼쪽에서부터 순서대로 클리오, 글린트, 롬앤인데 다들 빛받으니 핑크빔 뿜뿜하네용ㅋㅋ (영상보다 육안이 더 예쁜데 표현의 한계가😂)
진짜 취향 차이일 것 같은ㅎㅎ

모든 색이 예쁘지만 데일리로 자주 쓰는 건 밀키문이었어용ㅎㅎ
마스크때문에 하이라이터를 자주 하지 않는 것도 있고 밀키문이 눈 앞머리나 애교살 용으로 사용해도 과하지 않더라구요~~
롬앤도 괜찮았던 것 같아용ㅎㅎ

핑크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하이라이터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