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he Others

[니쿠라] 망원경, 쌍안경, 오레라글라스

by 빛나는릴리 2022. 8. 15.
728x90

뮤지컬이나 콘서트가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제품, 니쿠라 망원경입니다!

니쿠라 제품이 진짜 가성비가 끝내주더라고요!ㅎㅎ
저도 입문자로서 가격이 저렴한 것을 찾다가 결국 요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1만원 초~중반대였어요~

이렇게 검은 파우치에 담겨 왔습니다!

내부에는 설명서, 스트랩,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렌즈닦이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크기는 정말 작고 귀엽습니당ㅋㅋㅋ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에는 정말 좋은 제품이예요~

이쪽은 눈을 대는 곳은 아닙니닼ㅋㅋㅋ 어두운 공연장에서 사용중에 잘못하고 이쪽으로 보면 아주 작게 보입니닼ㅋㅋㅋ

이 쪽이 눈으로 보는 곳이랍니당 ㅎㅎㅎ
10배율 22mm 대물렌즈의 쌍안경으로 1000m 거리의 물체를 112m에서 보는 느낌이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사용방법(초첨)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먼저는 검정색 고무 부분에 눈을 대고, 오른쪽 눈을 감은 다음 초점조절링(가운데)을 돌린다!
그 다음 오른쪽 눈을 뜨고 도수조절링(고무쪽) 돌려 오른쪽 왼쪽의 초점이 같아지게 만들기! 끝~!

추가적으로 바디를 움직여 내 눈에 딱 맞게 만들면 됩니다 ㅎㅎ (나는 접어야 편했따..~!)

그래서 찐 후기를 알려드리자면....ㅎㅎㅎ
가격대비 좋다!!!

장점으로는 가벼워서 들고있기 편했고 사용이 편리해서 실제 좌석에서 바로바로 초점 조절하기도 쉬웠습니다~
저의 경우 코엑스 아티움 2층 3열에 앉아서 봤는데 원래도 탁 트여 시야가 좋았지만 얼굴 표정까지는 안 보였던 자리였는데 니쿠라 망원경을 이용했을 때 표정까지 확인 가능!!!

그러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손이 조금만이라도 흔들리면 얘도 같이 덜덜덜 떨려서 어지럽기도했고, 초점이 뭔가 모르게 맞지 않았어요..ㅠㅠㅠ
제가 조절을 잘 못 하는 걸 수도 있기는 한데... 그냥 왼쪽 눈으로만 보는게 훨씬 선명하게 잘 보이고 양안으로 볼 경우에는 상이 흐릿해보여서 아무리 도수조절링을 돌려도 왼쪽 눈만 못함...ㅋㅋㅋㅋ
그래서 왼쪽눈이 아주 열일을 했어요..^^ 눈이 조금 힘들었답니다ㅎㅎ

마스크를 착용하고 쓰니 습기가 차기도 하구요~~

이 망원경은 아무래도 1층 뒷열 정도에서 쓰시면 가장 베스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2층에서도 가성비 좋게 사용하시려면 추천~~ 입문자분들에게 추천합니당^^

다음에 가능하다면 망원경으로 본 시야 사진 추가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