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he Others

[로아르] 슈가 플럼 트위드 자켓

by 빛나는릴리 2021. 6. 4.
728x90

다시 돌아온 로아르 리뷰... ;)

사실 이렇게 빨리 리뷰를 하게 될 지는 몰랐는데 좋은 기회로 예쁜 트위드 자켓을...

 

로아르에서는 이벤트를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인데, 이름 짓기나 후기 이벤트 등 그때그때 다르게 진행하는 편이에용!

저는 5월에 가정의 달 이벤트를 참여했었는데..ㅋㅋㅋ

사실 이벤트를 목적으로 했던 건 아니고 그냥 후기가 남기고 싶어섴ㅋㅋ 자발적 후기를 남겼는데 당첨이 되었답니당..^^

진짜 살면서 요런 이벤트 당첨 처음 되어서 넘나 놀랐던..ㅋㅋㅋ

로아르 절 받으세유...

후기 남겨야하고 그런거 절대 아니고 그냥 옷이 너무 예뻐서 자랑하는 글..ㅎㅎㅎ

이번에 리뷰할 옷은 "슈가플럼 트위드 자켓 Blue" !!!

사이즈는 L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L 사이즈가 66반까지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서 M과 고민하다가 작으면 낭패라는 생각에 L로 했어용ㅎㅎ

 

이때 나왔던 신상 중에서 눈길이 갔었던 제품인데 원피스를 좋아하지만 작년인가부터 트위드에 빠져서 트위드 자켓만 몇 벌...ㅋㅋㅋ

그중에서도 색감이 흔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색이라서 살까 말까 고민했지만 지갑 사정으로 못샀던 기억이 난다며..ㅎㅎ

 

 

트위드는 여러가지 실이 섞여서 만들어지는데 요 트위드는 흰색 하늘색, 남색에 반짝이는 색감의 실까지 다양하게 섞여있어서 실제로 봤을 때 훨씬 화려하고 화사한 옷이에용^^

 

요건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여름용 하늘색 자켓과 소재를 비교한 건데 오른쪽 자켓은 실의 종류가 더 적고 깔끔한 느낌이라면 로아르는 훨씬 더 다양하고 화려함..!!!

요런 화려한 색감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추천!!!!

 

아, 이 옷이 트위드 소재에다 실이 많이 섞여있다보니 까슬거린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목 뒤가 올라오는 옷을 주로 입어서 그런지 그런 부분은 거슬리 않았어용!

단, 피부가 예민하시고 목 쪽이 많이 파인 옷과 매치한다면 신경이 쓰일 수도...?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리고 로아르하면 또 단추 맛집!!!!!^^

단추도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예쁜 단추라 기분이 더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빠르게 입어봤는데 크... 진짜 넘 예뽀용....ㅠㅠ

흰색 롱 원피스랑 매치했는데 굉장히 예뻤고 또 요 트위드는 정장틱하지만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평소에는 청바지와 매치해줘도 좋다는 점~~!! (하객룩으로도 좋아여 진짜!)

 

또 트위드 자켓 코디 시에 꿀팁이 있다면 트위드에 있는 실 색과 통일하면 좋아용!!

이 자켓이라면 하늘색, 흰색, 남색 요런 컬러와 함께 입으면 걱정없이 입을 수 있습니당ㅎㅎㅎ

 

진짜 너모 너모 예쁘고... 항상 취향저격 당하는 로아르...

마음같아서는 예쁜 옷들 다 사고 싶지만 텅장....ㅠㅠ

 

앞으로도 정말 마음에 드는 거 있으면 또 구입해야겠습니다아><

가정의 달 이벤트 당첨으로 무상으로 받은 옷이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최애 옷 중에 하나가 될 예정..♡

로아르 넘 감사해여...ㅎㅎㅎ 하투하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