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he Others

[필인더블랭크] 시스터 트라페즈 숄더백

by 빛나는릴리 2022. 8. 15.
728x90

최근 샀던 보부상용 가방 중에서 제일 만족해서 재 구매까지 이끌었던 가방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필인더블랭크(fillintheblank, fitb)라는 브랜드 아시나요?ㅎㅎ 저는 요코버킷백을 사고 싶어서 계속 고민하다가 이 트라페즈 숄더백을 보고 참 예쁘다고 생각해서 노선을 변경했는데요ㅎㅎㅎ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것 같고, 일단 크기가 넘 좋아보여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기본적인 정보먼저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W컨셉 상세페이지 기준으로 정가72,900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신규가입시 10%, 작성하는 날 기준 15% 쿠폰을 지급하여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사기 전에 할인받아 소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W컨셉 외에도 무신사, 29cm, 필인더블랭크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꼭 비교해보셔요!
(저는 첫번째 구입때는 6만원대, 두번째는 5만원 후반대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이 속한 색상표입니다!ㅎㅎ 저는 블루와 페일스톤 색상 두가지를 구매했는데 페일스톤은 판매하는 페이지의 단독 컬러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방 크기도 보부상들에게는 참 중요하죠! 저는 이 가방에 11인치 태블릿을 넣었을때는 정말 넉넉하고 작은 노트북, 대략 13인치까지는 충분히 가능했어요!
제 노트북은 15.6인치라는 대박적인 크기이기 때문에...ㅋㅋㅋㅋ 들어가기에는 벅찼지만 대부분은 넣으실 수 있을거예요! (상세페이지 기준 15인치가 꽉 찬다고 해요!)

첫 구매는 2월쯤ㅋㅋ 블루 색상이었습니다!

쨍한 파란색이 시선강탈..! 그때는 요런 팝한 컬러들 위주로 판매를 했고 무채색 계열은 판매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페일스톤도 예뻤지만 살 수 없었던 ㅋㅋㅋ


디자인은 이렇게 각은 둥글게 처리된 사다리꼴 모양입니다! 이름 그대로네용ㅎㅎㅎ
색상은 너무나 영롱하고 쨍합니다! 사실 파란색 가방이 매치가 쉬울까 싶으시겠지만 저는 아무 색의 옷이랑도 다 잘 어울린다고 느꼈어요!
또 무난한듯 튀는 컬러감으로 포인트도 될 수 있어요!


청바지나 슬랙스 같은 바지에 깔끔한 느낌에도 잘 어울리고 저렇게 치마에 매치해주어도 괜찮지 않나요?ㅎㅎㅎ
고양이가 가렸지만^^ 저런 느낌입니당ㅋㅋ

두번째 페일스톤 보여드릴게요!

하얗거나 아이보리가 아니라 완조니 차분한 색감이라 이 가방도 어디든 잘 어울릴 색상...!!!
새 가방이라 그런지 보들보들한 촉감의 가죽도 느낌이 좋았어요^^

내부 보여드립니다~ 안에는 작은 주머니가 하나 있어서 저기에 중요한 것을 수납해두시면 좋아요!
사실 포켓이 한개 뿐이라 쪼끔 아쉽긴 한데 작은 파우치 몇개에 분류해서 넣어다니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ㅎㅎ
바닥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끔 보강재?가 들어가서 튼튼해요! 모양 변형이 없는 것은 참 좋답니다^^

가방의 크기를 느껴보시라고 사진을 추가로 첨부해보았어요! 몸에 비해 너무 크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아요!
어깨에 딱 매면 적당한 끈의 길이감, 좋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달라진 점이 있었는데 이 지퍼 모양이 달라졌더라고요! 조금 더 커져서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단점은... 첫 가방은 섬유향수같은 향기가 났던 것 같은데 두번째는 약간 건어물 냄새가 나더라고요..ㅋ큐ㅠㅠ 베란다에 두어 환기시키고 시향지를 하나 넣어두었더니 냄새가 거의 사라지기는 했습니다!ㅎㅎ 참고해주세요~~

또 꾸준히 써보니 원단이랄까 가죽 소재가 달라졌는지 블루에 비해 페일스톤이 더 흠집이 잘나서 군데군데 상처들이 있어요ㅎㅎ
제가 더 험하게 썼나싶긴 했지만 생각보다 차이가 조금 났습니다! 참고바랄게용^^

마지막으로 교환 및 환불은 7일 이내 가능, AS기간은 구매일로 1년이라고 해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은 비용 발생할 수 도 있다고 되어있어요!

출근용 가방, 보부상 가방, 학생 가방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fitb 트라페즈 숄더백! 좋은 소비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