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he Others

[로아르] 핑크 멜로우 시그니처 원피스

by 빛나는릴리 2021. 5. 7.
728x90

오늘은 로아르의 핑크 멜로우 시그니처 원피스 후기입니다

 

이 원피스는 작년에 처음 나왔던 원피스인데 딱 보자마자 완전 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근데 가격대가 있기는해서 고민하다가 놓쳤더니 다시 살 기회가 잘 안되더라구요!

로아르는 자체제작을 거의 대부분으로 하기 때문에 그 시즌이 아니면 다음에 재판매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ㅠㅠ

그래서 마음에 드는 옷이 생기면 거의 바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1년을 기다려서..ㅋㅋ 이번에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

 

멜로우 시그니처 원피스는 로아르의 베스트 상품으로 분홍색, 흰색, 하늘색 이렇게 세 가지 색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세 가지 색 다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고민끝에 분홍색을 선택했습니다

분홍색이 딱 딸기우유색이라서 소장하고 싶었답니다ㅎㅎ

 

실제 색감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피치빛도, 약간 보라빛이 섞인 분홍색도 아닌 딸기우유색에 웜한 기운 딱 한방울 떨어트린 그런 색감이에요!

위 사진 보면서 색감과 원단의 질감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장 오른쪽이 로아르 원피스입니다^^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면!

 

일단 스퀘어넥으로 되어있는데 넥 부분이 들뜨지 않고 많이 파여있지 않아서 단정하고 단아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퍼프소매로 팔뚝을 싹 가려주고, A라인 플레어 형식이라 군살을 다 가려주는 원피스에요!!

 

저는 상의 기준 55-66 입는 통통족인데 L 사이즈 구매했을 때 딱 맞았습니다!

단, 소매 끝부분이 타이트하게 마무리 되어 있어서 저같은 경우에는 팔꿈치쪽에 딱 맞았는데 처음에는 불편했지만 입고 돌아다니다보니 옷이 살짝 늘어났는지 괜찮더라구용ㅎㅎㅎ

 

그리고 벨트 탈부착 가능한데 벨트는 꼭 딱 맞게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아래 사진에서 한칸 크게 헐렁하게 했더니 사진에서는 예쁘지 않게 나왔네요ㅜㅜ

 

또 기장은 160cm 기준 종아리 반 정도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이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이 원피스는 딱 입으면 공주공주한 느낌이 들어서 진짜 마음에 들어용^^

이런 디자인의 제품은 많은데 퀄리티나 색감 이런 부분들이 특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예쁜 원피스 입고 인생샷 남겨보셔용 ;)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현재는 마켓 기간이 지나서 품절로 뜨고 있는데 나중에 또 열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www.loar.co.kr/product/made-%EC%8A%A4%EC%B9%B4%EC%9D%B4-%EB%A9%9C%EB%A1%9C%EC%9A%B0-%EC%8B%9C%EA%B7%B8%EB%8B%88%EC%B2%98-%EC%9B%90%ED%94%BC%EC%8A%A4-3-color/505/category/45/display/1/

 

로아르, loar

로아르. 아옳이 김민영의 공식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코스메틱.

loa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