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네이밍] 레이어드 커퍼 파운데이션 17Y

by 빛나는릴리 2022. 11. 3.
728x90

몇달간 푹빠져서 사용한 네이밍 레이어드 커버 파운데이션입니다~!❤️

사실은 네이밍 쿠션이 써보고 싶었는데 쿠션은 많이 가지고 있고 피카소 스파츌라를 구입하면서 잘 맞을 것 같은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었어서 평소에 눈여겨 보던 네이밍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커버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두껍게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레이어드가 가능한 예쁜 피부 표현이 되는 이 제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호수는 가장 밝은 17y 컬러인데 라이트한 포슬린 컬러라고 설명되어 있고 실제로 받았을때 밝고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하겠다는 생각에 쏙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쿨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핑크톤은 아니었어요~ 아이보리빛? 상아빛이라고 해야 할까요? 핑크와 옐로우 베이스 중간느낌이고 굳이 따지면 저한테는 뉴트럴 ~ 옐로우느낌! 하지만 노란끼가 도는 컬러는 아니었답니다!! 얼굴에 얇게 밀착되는 요 파데의 특성상 피부가 깨끗하게 표현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요즘 잘 쓰는 아이템들 위주로 비교해보자면 17호이지만 젤 밝고 화사한 네이밍!!! 다크닝이 거의 없고 첫 터치와 이후의 색감이 거의 동일해요!
예쁜 색상 덕분에 맑고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얇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흐르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이러한 제품의 특성 덕분에 레이어링을 하면 피부의 느낌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이렇게 스파츌라로 한번 레이어드하면 거의 한듯 안한듯 진짜 가볍게 얼굴에 올라가져서 저처럼 커버력이 높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 얇게 올라가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한번으로도 충분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두번 올려도 전혀 뭉치지 않고 커버력만 살짝 더 올라가요!

얇게 1차 도포해준 피부 표현입니다! 평소에 저는 여기서 끝내는 것을 좋아하고 볼쪽이나 코에만 한번 더 레이어링을 해주곤 해요~!

이 은은한 광이 보이시나요? 완전 윤광 그자체.. 파운데이션 자체는 완전 촉촉한 느낌은 아닌데 피부표현은 은은하게 광이 돌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이 영상의 경우 바르고 2~3시간이 지난 후에 촬영했는데 다크닝, 무너짐은 아직 전혀없죠?!
극 사실적인 후기를 위해 실제로 이동하고 땀흘리고 마스크까지 쓴 상태로 4~5시간 지난 상태 보여드릴게요!

촬영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에 색감이 더 많이 돌기는 하지만 어두워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제가 땀을 흘렸고 코 부분에는 유분이 그래도 올라와서 항상 이 파데를 쓰고 몇시간이 지나면 코에는 기름기가 촉촉ㄱ....⭐️ 유분이 많으신 분이라면 파우더 등을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스크와 마찰이 심한 광대 부분, 콧등은 살짝 지워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마스크에도 묻어나긴 합니다만 심각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또 시간이 지나니 모공 부분에 피지가 하얗게 보이고 팔자주름에 살짝 끼인? 무너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사진이 실제로 봤을 때보다는 조금 더 부각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심각한 정도는 아니었고 수정 화장으로 커버가 가능했네요😆ㅎㅎ

이렇게 네이밍 파데를 써보았는데 이 파데는 단독으로도 사용하기 좋지만 다른 매트하거나 꾸덕한 파데와 섞어 사용했을 때에도 굉장히 발림성이 우수해져서 좋았던 제품입니다^^
저는 만족!👍🏻 다시 재구매할 의향이 있어요💓^^
단, 가격은 29,000원이고 세일을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던 것 같아서 혜택을 잘 받으시려면 조금 기다려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