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AOU] 글로이 틴트밤 01 사과밤

by 빛나는릴리 2022. 10. 9.
728x90

오늘은 AOU 사과밤을 가져왔어요 ><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이고 위위아뜰리에 은비쌤 인스타를 보고 구매했어요!!
우체국 배송이라서 거의 이틀만에 바로 왔답니다~!

분홍분홍한 패키지의 🍎글로이 틴트 밤 01 사과밤🍎은 유리알 같은 코팅감과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려주는 컬러 립밤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용량은 3.5g 이고 가격은 14,900원(무료배송)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촉촉립을 좋아하기도 하고 입술이 사계절 내내 건조해서 트는 사람으로서... 색이 있는 컬러 립밤을 굉장히 좋아해서 바로 구매해봤어요~

색상은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예쁜 사과 레드와 핑크의 중간 느낌입니다!!❤️
거기에다 반짝반짝 유리알같은 광택!!! 손가락으로 발색한 것만봐도 느낌이 오시죠?
요런 글로이한 립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아이템입니다..❣️

긴말하지 않고 발색 1회한 모습 보실게용~!
(싹 지우고 발랐지만 기존에 발랐던 틴트 색상이 살짝 착색되어 그런지 조금 더 붉게 나왔다는 점 감안해주시고 봐주세요^^)
은은한 핑크와 레드의 중간 느낌에 옅은 광택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1회 발색은 가볍게 틴트 바른 위에 바르기 좋았고 매트한 틴트 위에 발라주면 입술이 촉촉해서 좋았어요~

2회 덧바른 느낌입니다! 덧바를수록 발색이 더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저는 1회만 단독발색하면 색상이나 광택이 살짝 아쉬워서 2회 이상 덧바르는데 2회를 바르면 광택감도 업되고 색상도 훨씬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또 발색 시에 손으로 바르기보다는 면봉같은 것으로 푹 떠서 바르라고 하셨는데 립브러쉬로 바르면 얇게 발려서 그랬고 면봉이나 손으로 듬뿍 올려주는 것이 더 좋았으니 참고하세용^^!!

맨입술+사과밤

이 사진은 다른 날 입술싹 지운 맨얼굴에 발랐던 모습입니다~~ 내 입술에 살짝 생기가 더 해진 느낌으로 발려요❣️
저는 입술색이 진하지 않고 두번정도 레이어드했는데 모델컷과 같은 진한 발색으로 올라오지는 않았으니 색상 참고해주시고 그런 발색을 원하신다면 틴트 등을 1차로 깔아주셔야 할 것 같아요^^

차례대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7번 라즈베리, AOU 글로이 틴트 밤 1번 사과밤, 페리페라 잉크무드글로이틴트 5번 어쩔체리!
다들 과일 색상ㅋㅋㅋ (내가 과일 색상을 좋아하나보다..🍓🍎🍒)
확실하게 쿨한 컬러들 사이에 있으니 사과밤이 상대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나긴 하지만 웜쿨 모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림밤이다보니 디올처럼 색상은 은은한 편이네요~~

광택감 비교!
광택은 사과밤이..👍🏻 페리페라 틴트도 윗 사진 보면 광택이 많이 나는 편인데 사과밤이 립밤이라 더 차르르하네용ㅎㅎ
광택은 마스크를 쓰고 있어 확실치는 않지만 한 2~3시간 지나니 사라지긴 했어요~ 제가 계속 말을 하는 직업이기도 하고 립밤이다보니 지워지기는 쉬울 것 같네용ㅎㅎ

이렇게 색상과 광택감 비교해보았고~ 저는 사과밤을 틴트나 색이 진한 립밤과 함께 사용할 것 같긴하지만 원래 입술 색이 진하신 분들, 라이트한 것이 잘 받는 분들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화해 어플에 성분 올라온 것도 나쁜 성분은 거의 없었고 약간 주의할 성분? 있었던 것 같은데 화장품에는 색소같은 건 어쩔수없이 들어간다고 생각해서 저는 신경을 잘 안쓰는 편인데 예민하신 분들은 확인은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거 쓰고 하루종일 있다가 저녁에 화장 지우는데 각질도 꽤 제거되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아무튼! 요근래 산 화장품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 구입할 수 있는 링크 (헤메코)
https://www.hemeko.com/store/products/33?category=5_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