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에스쁘아] 리얼 아이 핸디 팔레트 02라이트 피오니

by 빛나는릴리 2021. 8. 7.
728x90

출시 후에 거의 바로 구매했는데 리뷰를 하지 못했던 제품이에요ㅠㅠ

진짜 완전 핑크빛의 섀도우 팔레트가 잘 없어서 벼르고 벼르다 샀는데 진짜 대만족이에용ㅎㅎ

요즘에는 뮤트한 색감이거나 라벤더 빛의 팔레트가 많이 나오던데 이번에 요 팔레트는 발레리나 핑크같은 느낌이에요^^ 한번 같이 봐요~~

위는 기본카메라, 아래는 화이트 밸런스 조절된 카메라 색감인데 제 기기들에서는 아래 사진 색감이 더 비슷한 것 같아요~ 

 

이번에 에스쁘아에서 퍼스널컬러에 맞게 색상을 출시했는데 2호 라이트 피오니의 베스트 퍼스널 컬러는

'여름쿨 라이트, 브라이트, 소프트' 라고 표시가 되어있어요ㅎㅎ

 

이렇게 네가지 색감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발색 함께 살펴보아요~~

 

다른 팔레트에는 네 가지 컬러 중 세 가지는 매트인데 요 팔레는 수플레 컬러가 잔 펄이 박혀 있어요!

흰끼가 감도는 베이비핑크 베이스에 잔잔한 펄이 함께 하고 있어요!

그리고  피오니는 정말 딸기우유 핑크색...! 진짜 웜끼가 도는 핑크도 너무 쿨한 색도 아니에요!!!

티클은 핑크 글리터인데 촤르르한 색감이 너무 예쁩니다...!!!

마지막 플럼은 모브 플럼 브라운인데요!

개인적으로는 플럼브라운보다는 애쉬빛이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막상 써보니까 조합이 좋았어요ㅎㅎ

 

제가 가진 핑크 팔레트와 비교! ㅎㅎ 

그리고 타브랜드 제품과 발색 느낌도 비교해보았어요~ 단순히 색감 비교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핑크 팔레트 중에서는 조합하기가 좋은 네가지 색으로 구성된 에스쁘아가 하나로 메이크업 끝내기로는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요ㅎㅎ

 

요건 요 팔레트로 간단하게 메이크업한 건데 넘나 핑크핑크하니 예뻤어요!

특히 눈 아래 펄이 진짜.. 최고..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함께온 요 미니미니한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핑크 미 업 제품도 써봤는데 엄청 쿨~~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차분하게 핑크빛이 나서 좋았던 제품이에요ㅎㅎ

입술발색과 팔뚝 발색인데요!

은은한 핑크색이 참 예쁘네요ㅎㅎ 팔레트와의 조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정가 24,000원이지만 18,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하기도 하고 다양한 세트 조합이 있으니 원하는 제품을 잘 찾아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