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로아르] 애교살 언더 더 스타 팔레트+브러쉬 3종 세트

by 빛나는릴리 2021. 5. 10.
728x90

벌써 세번째 로아르 후기네요^^
오늘은 로아르 애교살 팔레트!
정식 명칭 언더 더 스타 팔레트와 브러쉬 3총 세트 후기입니다 :)

사실 애교살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편인데 애교살은 모르겠고 그냥 눈 밑에 예뿐 펄 느낌이라 고민하던차에 유튜버 옥슈슈 언니 영상보고 트와이스 애교살 만들어보려고 여러 제품 구매했는데 효과가 그냥.. 그저 그래가지고 이번에 진짜 아옳이 언니랑 같이 하는거 보고 완전 대기탔거든요!!
근데 슈슈언니가 별로 비추한다는 특징을 제가 다 가지고 있어가지고 음?했지만 사실 그냥 뭘 사도 큰 불만없이 다 쓰는 편이라 이번에도 아묻따 구입했습니다ㅋㅋㅋ

결론은!! 아주 만족!!!💘
함께 후기 살펴보실게요~!


먼저 딱 배달왔을때 포장입니다^^
포장부터 고급고급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ㅎㅎ
금빛이 반짝 거리는 포장이에욯ㅎ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풀어보겠습니다!


팔레트와 브러쉬의 모습입니다~!
섀도우 팔레트가 고급진 느낌ㅎㅎㅎ 그리고 브러쉬가 인조모인데 넘나리 좋구 사이즈가 대박이에여...
혹시나 애교살 관심없으신 분들은 브러쉬만이라도 구입...추천..ㅋㅋㅋ


이번에는 언더더스타 팔레트 색감입니다^^
왼쪽에서부터 차례대로 문빔, 새턴브라운, 다크마스입니다!

문빔은 은은한 새틴광의 베이지빛 컬러이고 새턴브라운은 쉐딩으로 써도될만한 브라운 컬러, 다크마스는 진한 브라운에 붉은기 한방울 떨어진 색!!
뭔가 약간 티라미수가 생각나네용ㅎㅎㅎ


코덕으로...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라며 가지고 있던 화장품들과 발색 비교했어요!
각각 1회 발색한 색상입니다^^

문빔은 이니스프리 베이지튜튜, 맥 허니러스트와 비교해봤어요!
딱 봤을때는 베이지튜튜랑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발색하면 느낌이 달랐어요~
베이지튜튜는 훨씬 흰빛에 바탕색이 거의 보이지 않는 느낌이고 문빔은 그에 비해 자신의 색상이 딱 보이고 은은한 광이 나네요^^ 그리고 허니러스트는 훨씬 진한 컬러감을 보여주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웜한 메이크업,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할때 허니러스트 많이 깔아주는 편인데 색감이 딱 보이는 편이라 다른 애교살 컬러 찾고 있었는데 문빔 컬러에 손이 많이 갈 것 같네요^^
+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했는데 코끝에 하이라이터 넣었을때 진짜 예뻐요...!!!
코의 유분감은 싹! 잡아주고 펄이 반사되어 반짝이는 느낌이 아니라 환한 베이지빛 색감과 은은한 광을 내서 고급지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로 강추입니다!!!

새턴브라운은 진짜 투쿨포스쿨 쉐딩 1호에 있는 가운데 컬러와 회끼가 많이 도는 페리페라 잉크브이쉐딩 3호의 가운데 컬러의 중간느낌!! 페리페라보다는 확실히 웜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완전 노란 느낌은 아니기도하고 색 자체가 예뻐서 애교살 밑 그림자, 음영용 그리고 쉐딩용으로도 완전 좋습니다!!!
그리고 진짜 새턴브라운과 브러쉬의 조합이 좋아요~ ;)
보통 눈밑 음영을 넣으면 다크서클과 차이를 모르겠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요건 딱 좁은 면적에 슬림하게 그려져서 진짜 브러쉬와 조합 강추입니다ㅎㅎ

다크마스!!! 사실... 제일 기대 안했던..ㅎㅎ 삼각존 컬러인데 웬걸...? 제가 삼각존 메이크업하면 이상해서 절대 안하는데 진짜 제일 만족했어요..!!!! 완전 삼각존에 찰떡... 요런 붉은기 있는 컬러 선호하지 않았는데 아닙니다... 선호하나봐요❣️ㅎㅎㅎ 진짜 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삼각존에 넣었을때 가장 예쁜 컬러감인듯합니다!! 그리고 요것도 브러쉬가 진짜 작고 섬세한 총알브러쉬라서 메이크업에 완성도를 높여주더라구요!!


진짜 이런 작은 브러쉬 사려고 많이 봤었어서 이번에 구매한 브러쉬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흔치 않는 크기!!ㅋㅋㅋ
그리고 브러쉬들이 다 좋아서 발색도 아주 잘 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전후!! 보고싶으시죠?ㅎㅎㅎ
먼저는 생눈 나갑니다..! 주의하세용ㅎㅎㅎ


오전에 부었는데 배송이 와서 바로 촬영하느랔ㅋㅋ 팅팅쓰...


팅팅 부은 눈에다가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에요!! 확실히 뭔가 차이가 보이지 않나요?
사실 폰카로 멀리에서 찍으니깐 보정이 되면서 조금 덜 보이는 느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밀착 사진 더 준비했습니당ㅋㅋㅋ

여기서부터는 펄을 살짝 올렸고 조명의 차이도 확인해보세용ㅎㅎ


넘 자연스럽게 예쁘지 않나요?

전후 비교


제가 메이크업을 은은하게 하는 편인데도 확실히 통통한 느낌이 살아나는 애교살 팔레트에요!!!
진짜 이 세 컬러 조합 넘나리 예쁘구... 제 맘을 빼앗겼습니닼ㅋㅋ 옳슈슈언니덜 감사해요💓 진짜 기다린 보람이있어요ㅠㅠ 옳슈슈 포에버❤️

이 팔레트는 지금 주문하시면 2차로 들어가서 6/21 이후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하고
앞으로도 쭉 온고잉으로 간다고해요^^ 7월쯤? 다시 공구로 여실 예정이라 하니깐 잘 살펴보시고 겟하시길 바라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링크는 여기입니다! 섀도우만! 혹은 브러쉬만! 단품으로 판매하니까 잘 살펴보세요^^
www.loar.co.kr/product/%EB%A1%9C%EC%95%84%EB%A5%B4-%EC%96%B8%EB%8D%94-%EB%8D%94-%EC%8A%A4%ED%83%80-%ED%8C%94%EB%A0%88%ED%8A%B8%EB%B8%8C%EB%9F%AC%EC%89%AC-3%EC%A2%85-%EC%84%B8%ED%8A%B8/539/category/1/display/2/#prdReview

로아르, loar

로아르. 아옳이 김민영의 공식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코스메틱.

loar.co.kr


✨️1년 넘게 꾸준히 사용중인 추가 후기✨️

아니... 오랜만에 티스토리 들어왔더니 이 포스팅이 조회수가 엄청 높더라구요..!! 다들 관심이 많으신데 넘 부족한 포스팅이었던 것 같아 추가로 남겨봅니당ㅎㅎ

최근에 나온 신상 로아르 팔레트와 무드가 비슷한 색상들이 있어 가져와봤어요~!

언더 더 스타 문빔과 비슷한 엔젤 룩 1번 슈가버터, 그리고 브라운 3컬러와 비교 발색이예요:)

왼쪽이 언더 더 스타, 오른쪽이 엔젤 룩입니다!
육안으로 봤을때 첫번째 컬러가 둘다 뽀용한 색상이었는데 문빔이 쉬머리한 매트로 빛이 전반적으로 반사되는 느낌이고 더 아이보리빛(?)이 나고, 슈가버터는 아이보리빛이 조금 더 빠진 듯한 컬러감에 총총 펄이 박혀있어 펄이 빛나는 느낌이었어요~~(사진에는 펄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는 반짝반짝거려요!!✨️) 비슷해보여도 다른 느낌😊

새턴브라운은 비슷한 색감은 없었는데 엔젤 팔레트에 있는 브라운 색상이 전반적으로 붉은 느낌이 아주 살짝~ 가미되어 그런 기운이 쏙 빠진 그림자 컬러 새턴브라운을 대체하기는 어려울 듯했어요ㅎㅎ
그래도 음영주기엔 넘 예쁜 색감❣️

마지막 다크마스는 붉은 느낌, 주황빛이 돋보적이라 삼각존에 최적화!!! 엔젤 팔레트와는 색상의 계열이 조금 다른 느낌이라 라인 블렌딩에는 엔젤 팔레트의 해피엔딩이 더 좋다고 느꼈어요^^

마지막은 언더 더 스타로만 한 아이 메이크업!!!💕

폰은 항상 색감에 아쉬움이 많은데 언더 더 스타만으로도 무드있는 음영 메이크업 완전 가능이요!!😆
또 애교살이 뽝 보이려면 문빔컬러를 생각보다 더 듬뿍 올려주는게 좋아요^^
(소심했던 1년 전의 저는 살짝씩 올렸는데 시원하게 올리는게 효과👍🏻👍🏻👍🏻)

언더 더 스타로는 쉐딩과 하이라이트도 완전 가능해요~~!!
코에 사용해보았는데 넘 자연스럽지 않나요? 티가 하나도 안나보이는데 달라져있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어요~!
새턴브라운으로 찐 그림자 넣어주시고 문빔으로 하이라이터를 넣으면 은은하게 차오르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문빔 컬러를 다크서클 위에 살살 발라주면 다크서클 커버도 자연스럽게 잘 되더라구요!!! 한번 활용해보세요🥰

1년 이상 써본 찐 후기! 어떠셨나요?ㅎㅎ
전 별점 ⭐️⭐️⭐️⭐️⭐️ 입니다!!
애교살 아이템이 쏟아져서 정말 유명템들 많이 사서 써봤지만 전 요게 원픽!!!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아이템이랍니다👏🏻

아무튼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로아르 신상 엔젤 룩 팔레트 리뷰는 여기로
https://dachaeroun.tistory.com/m/21

[로아르] 엔젤 룩 라인 리뷰

오랜만에 돌아온 리뷰입니다...^^ 리뷰할 것들은 많은데 시기를 놓치다보니 밀려서 못하게 되었네용..ㅠㅠ 이번 로아르 제품들은 후기가 거의 없을 신상이라 빠르게 포스팅해봅니다ㅎㅎ 🎉로아

dachaerou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