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by 빛나는릴리 2021. 5. 28.
728x90

오늘은 요즘 핫한 브랜드인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저번에 유튜버 민스코님과 콜라보했을 때 두개를 구매했고,
최근에 위위아뜰리에 서옥쌤의 옥 브러쉬와 함께 나온 새 제품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07 TAKE OFF 테이크 오프
16 FIGUE SHADOW 휘그 섀도우
24 ROSE BONBON 로제 봉봉
26 PINK FLOW 핑크 플로우

이렇게 총 네가지 컬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다보니 쿨톤 저격템들만 모아졌는데 발색이 어떤 지 한번 보실게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휘그섀도우, 로제봉봉, 핑크플로우, 테이크오프입니다!

휘그섀도우와 로제봉봉은 딱 봐도 발색이 완전 다른데요!
저는 뮤트한 톤이 그렇게 잘 어울리지는 않았지만 입술색에서 살짝 톤다운된 휘그섀도우로 베이스립을 발랐을 때 은근히 차분하면서 자연스러워서 좋았거든요~ 거기에다가 단독으로 바를 수 있는 컬러라 애용했었답니다ㅎㅎ

그런데 조금 진한 컬러와의 조합이 더 좋다고 느껴졌고 봄에 어울리는 조금 화사한 컬러와 잘 어울리는 립을 찾고 싶어서 사실 모브피셜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아주 화사해서 블러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로제 봉봉을 보고 바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와... 완전 딸기우유 컬러입니다..ㅎㅎㅎ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단독으로는 바르기 어려운 색이었구요^^
진짜 여쿨라 저격템이지 않나~합니다ㅎㅎ 저는 단독발색보다는 베이스립으로 써줄 예정이에요^^


그럼 로제봉봉을 베이스립으로 바르고 그 위에 신상 핑크플로우를 올려주었을때에요!

핑크플로우와 테이크오프는 정말 비슷해보였는데 막상 입술에 발색하니 또 굉장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핑크플로우가 훨씬 오키드빛이랄까요? 더 쿨한 느낌이 있고 테이크오프는 그에 비하면 살짝은 채도가 있어서 웜쿨 가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요건 휘그섀도우, 휘그+테이크, 테이크오프 팔목 발색입니다ㅎㅎ
팁과 제형의 조화가 잘 되어서 슥슥 잘 스머지되고 조합을 했을 때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테이크오프가 제일 최애,, 쓱쓱 발라도 예쁘고 제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템이었다고 생각합니닿ㅎㅎ

레어카인드는 사실 제품도 제품인데 콜라보할때가 완전 좋거든용ㅎㅎ

민스코님 콜라보때 이렇게 많이 챙겨주셨다는...덜덜^^
저 립브러쉬는 굉장히 작아서 사은품이구나~했는데 실사용했을 때 넘나 잘되어서 최애 립브러쉬가 되었습니닿ㅎㅎ


요런 총알모양의 브러쉬였어요ㅎㅎㅎ
컵은 깨져서 사라진... 슬픈...ㅎ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립마스크와 옥희쌤의 옥브러시가 같이 왔는데요!!!
브러쉬 퀄리티 장난아니기로 소문난 옥브러시라 그런지 완전 고급지고 좋아요~~~


납작한 립브러시인데 모질도 좋아서 저는 위에 총알브러쉬는 베이스립에, 옥브러쉬는 포인트립을 바를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틴트 실사용자로서 강추강추해용👍🏻ㅎㅎㅎ
색상도 다양하고 다양한 구성품들도 있으니까 구매해보세요!!^^

✨️추가로 모브피셜과 휘그섀도우 비교입니다!!!

위가 휘그섀도우, 아래가 모브피셜인데 휘그섀도우가 약간 더 딥한 느낌, 모브피셜은 더 라이트하고 따뜻한 감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모브피셜은 베이스로 쓰고 다른 립을 포인트로 써주었을때 더 좋고 휘그섀도우는 단독으로도 mlbb느낌으로 좋더라구요~😆

두 색상 다 예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