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로아르] 로얄 트러플러스 선 에센스

by 빛나는릴리 2021. 8. 7.
728x90

오늘은 로아르의 신상! 로얄 트러플러스 선 에센스 리뷰입니다~!

저는 평소에 무겁고 리치한 선크림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 선크림은 잘 바르지 않았기도 했고 때문에 정말 가볍고 산뜻한 선크림을 찾는 유목민이었어용ㅋㅋㅋ

 

근데 이번에 또 로아르에서 일을...^^ 냈다..!

 

얼른 리뷰해볼게요ㅎㅎㅎ

 

일단 동글동글 귀여운 디자인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로아르인만큼 입구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제대로!!

 

 

딱 발랐던 첫 사용감으로는 물처럼 흡수된다! 이런 느낌이었어요ㅎㅎ 완전 스킨케어 제품같은 미친 흡수력..!!!

그리고 정말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라서 리치하고 선크림 바르면 답답하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었어요~

이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닿ㅎㅎ 제가 딱 원하는 흡수력과 발림성이었어요~

 

또 사진과 영상 기준으로 손등 왼쪽은 로아르 선 에센스를 바른 쪽, 오른쪽은 아닌데요!

딱 봐도 차이가 나는거 보이시죠?!

바로 광채!!! 은은한 빛이 나는 이 아름다운 광...ㅋㅋㅋ큐ㅠㅠ 촉촉 메이크업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넘나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ㅎ

 

갑작스러운 얼굴 근접샷인데욬ㅋㅋㅋ

요 제품을 밑에 깔고 그 위에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에 퇴근을 했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마스크 자국 살작 남은 거 외에는 메이크업이 심하게 무너지거나 화장이 밀리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화장품과 궁합도 좋은 것 같고 눈시림과 자극도 전혀 없었어요~~

 

 

이번에 로아르 선크림을 쓰면서 개인적으로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선케어 제품들이 있어서 비교샷 찍어보았어요ㅎㅎ

세 제품 모두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거 딱 보이시죠?ㅎㅎㅎ

셋다 개인적으로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그래도 조금 비교를  해보자면~~

 

개인적으로 셋 중에 가장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품은 식물나라였고 아주 살짝! 조금 더 리치한 느낌은 듀이트리였어요ㅎㅎㅎ 하지만 세개 사용감에 큰 차이는 아니었어요ㅎㅎ

대신 로아르를 제외한 다른 두 제품은 제품 특유의 향이 있는데 로아르는 제가 느끼기에는 무향이라 향기에 예민하신 분들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셋 다 발림성이 비슷한 느낌이라 살표보았더니 제조사가 한국콜마로 같더라고요ㅎㅎ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아무튼 최근에 구매한 화장품 제품중에서는 가장 만족하고 있습니당~!!!

아직까지 세일 중에 있으니 다들 어서 쟁이세요~~^^

 

https://www.loar.co.kr/product/%EB%A1%9C%EC%95%84%EB%A5%B4-%EB%A1%9C%EC%96%84-%ED%8A%B8%EB%9F%AC%ED%94%8C%EB%9F%AC%EC%8A%A4-%EC%84%A0-%EC%97%90%EC%84%BC%EC%8A%A4spf50pa/631/category/1/display/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