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에뛰드] 더블 래스팅 세럼 스킨 파운데이션

by 빛나는릴리 2022. 11. 3.
728x90

완전 신상템!! 에뛰드 더블 래스팅 세럼 스킨 파운데이션입니다~!💓
지그재그에서 선런칭을 한다고 해서 계속 눈에 밟히더라고요..ㅎㅎㅎ
사실 피카소 브러쉬가 있길래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뎈ㅋㅋㅋ 웬일, 파운데이션 넘 좋아요..👍🏻👍🏻👍🏻ㅋㅋㅋㅋㅋ 리뷰 해볼게요 ><

저는 지그재그에서 구매해서 정가 29,000원 제품을 피카소 브러쉬와 함께 해서도 16~17,000원대에 구매했어요^^ 배송비도 무료~!👍🏻
완전 댕이득~! 사실 피카소 브러쉬 비싸잖아요...ㅎ 그래서 브러쉬만 생각해도 이득이기도하고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들 후기가 진짜 좋다는 것을 많이 들어왔기 때문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이전 더블래스팅 파데는 매트하고 커버력이 높아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제품력은 좋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번 제품은 촉촉하고 투명하게 표현된다는 말에 꽂혔습니당ㅎㅎㅎ

재탕 사진 죄송해욤..ㅎㅎㅎ 제가 육안으로 볼때는 이 사진보다는 에뛰드의 색감이 조금 더 붉은? 핑크빛이 났었던 것 같아요!
색상은 13C1 로지 퓨어로 가장 밝은 색상을 선택했고 핑크베이스의 제품입니다!^^

색상 확인해보세요^^ 저는 13호기는 하지만 17호랑도 유사한 느낌을 받았고 피부에 올렸을때도 적당하게 화사해져서 색상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이 제품도 색상이 밝은데 비해 다크닝이 심하게 오는 제품은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1회 브러쉬로 도포한 모습입니다! 보시다싶이 커버력은 기존 더블래스팅과 비교하면 약한 편이긴 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피부표현을 얇게? 가볍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네이밍과 비교했을때 (물론 스파츌라가 아니라 브러쉬를 사용해서 도구의 탓도 있겠지만) 네이밍보다는 두껍게 발렸지만 그래도 얇게 올라가는 편이었고 모공 커버도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피카소 브러쉬....진짜 요물...❤️
브러쉬의 모가 촘촘한데 또 만져보면 부들부들한게 질감이 너무 좋았고 보통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바르면 붓 결 자국이 남아 퍼프로 다시 두드려주어야 하고 컨트롤이 어렵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걍 슥슥 바르면 끝...
지금 한 화장도 퍼프없이 오로지 브러쉬로만 했어요! 똥손도 할 수 있는 브러쉬로 하는 베이스 메이크옵..!!! 그래서 브러쉬 써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도 강추해용ㅋㅋㅋ

사실 진짜 만족스러웠던 것은 피부 윤광입니다..!!!✨️
진짜 광이 촤르르!!! 글로우해서 물광이 번쩍번쩍! 이런 느낌이 아니라, 원래 피부가 좋아서 속광이 올라오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사실 완전 촉촉 파데를 생각하면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광이 심한 것보다는 이런 느낌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 영상도 3시간 후에 촬영했는데 다크닝이나 무너짐은 거의 없네요~!

 

반응형

3시간 후 정면샷인데 피부 표현 예쁘지 않나요??
장시간 생활한 후의 무너짐도 보실게요~

마스크쓰고 따뜻한 공간에서 8시간 정도가 지난 후입니다ㅎㅎㅎ

다크닝은 거의 없었어요!! 공간이 달라 색감이 다를 수는 있지만 닦여 나간 느낌은 있어도 막 어두워지지는 않았답니다!

그리고 무너짐!! 유분기가 코와 콧볼 옆에 흐르는 느낌이 들고 끼이기보다는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저는 실제로 보았을때 코 주변 외에는 무너짐 거의 없다고 느꼈고 8시간에 촉촉한 제형치고는 엄청 유지력이 괜찮다고 느꼈어요~!!!👍🏻😊

마스크 묻어나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ㅎㅎ 제가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라ㅠㅠ 코부분이 특히 더 묻었네요~

기존 제품들과 비교한 표인데 어떤 피부표현을 하시고 싶으신지 생각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저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면 넘 대만족이라고 생각했네요~ 여러분들도 할인과 이벤트가 있을 때 구매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