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Hot Place

[맛집] 경주 우동한그릇집

by 빛나는릴리 2022. 7. 10.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주 동천동의 현지인맛집 우동한그릇집입니다🧡

예전부터 많이 들어서 꼭 가봐야지 한지 어언 4년째.... 동생이 가자해서 드뎌 갔답니당ㅋㅋㅠㅠ


능소화가 아름답게 피어 있어서 진짜 예뻤답니다~!
식당 옆? 뒤쪽에는 책들을 파는 곳인지ㅎㅎ 작은 상점이 있었어요~~

동생이 사진 찍어준다하다갘ㅋㅋㅋ갑자기 나타난 고양이~~🐈
갑분고영희씌~~! 완전 개냥이더라구요ㅋㅋ 부르지도 않았는데 나타나서 제 가방에 부비부비🧡ㅋㅋㅋ
넘 웃기고 귀여워서 모야~~ 하니까 지나가던 아저씨께서 "같이 사진 찍고 싶은가보다~" 하셨어용ㅋㅋ
저랑 고양이랑 둘다 아저씨보는 컷✨️

이름은 달이🌙라네요~~! 넘 귀여워용ㅠㅠ 만져도 가만히 있는 왕 순한 냥이🐱

우동 한그릇집은 8세 미만 어린이 출입이 안 되는 노키즈존이고 ✨️브레이크타임은 3~5시입니다!

점심, 저녁 둘다 마감주문 시간이 있어서 미리 확인하시고 가셔야해요~!

💫점심 14:30, 저녁 19:00까지 라스트오더고 일요일 휴무입니다!!

저랑 동생은 조금 더 늦었으면 못먹을뻔 했어용ㅋㅋ 마감 10분전에 시켰답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1인1주문, 선불이고요ㅎㅎ 예약 안된다고 해요~~

내부는 이렇게 엔틱하고 오래된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서 눈이 즐거웠어요~!

저희는 카레우동, 메밀소바(봄 여름 메뉴), 야채전을 시켰어요ㅎㅎ
카레우동이 유명한데 뻑뻑하지 않아 먹기 편하고 순한 맛!! 묽은 느낌이라서 밥과 같이 먹어도 맛날 것 같아요~! 동생은 건강한 카레맛이라고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아서 생각나요~

메밀소바도 생와사비와의 조합이..👍🏻👍🏻👍🏻
밑반찬도 엄청 맛나요~😍
그리고 동생이 강추한 야채전!! 진짜 최고❤️
바삭바삭하고 야채튀김같은 느낌이라 jmt였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 12월 겨울이 되어 한번 더 방문했어요!

얼큰굴우동과 유부주머니우동, 이번에는 전과는 완전 다른 메뉴로 시켰답니다ㅎㅎ

얼큰굴우동은 가을 겨울에 먹을 수 있는 메뉴였는데 저는 굴을 좋아하지 않아서 유부주머니우동을 시켰어요~

따끈한 국물 덕분에 추위를 이긴 기분😖
유부주머니우동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우동맛! 기본은 언제나 맛나용ㅎㅎ 이 우동의 포인트는 유부주머니인데 찐 jmt..💕 한 세개는 먹고싶은 맛이어요ㅎㅎㅎ

얼큰굴우동도 맛봤는데 생각보다 더 얼큰!! 해장될 것 같은 시원한 국물이었어요~~ 특별한 맛이라서 저도 넘 맛있었던ㅎㅎ 통통한 굴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굴 좋아하시면 더 강추👍🏻🥹 동생의 픽은 이 메뉴였어요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으셔요~!! 동천동 맛집 진짜 추천👍🏻

🚩위치 : 경북 경주시 초당길23번길 34

'Review > Hot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 치코파닭  (0) 2022.07.17
[카페] 경주 보문 구릉  (0) 2022.07.13
[카페] 포항 카페 1703  (0) 2022.07.10
[카페] 대구 수성구 빠티랩(PATILAB)  (0) 2022.07.10
[카페] 경주 읍성 팔레트  (0) 2021.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