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Drawing

캐리어 페인팅

by 빛나는릴리 2021. 3. 11.
728x90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재미삼아했던 캐리어 도색 작업이에요^^
치카로카 캐리어인데 멀쩡하지만 고양이가 너무 애기같아서 페인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오래된 캐리어에 도전해보세요~❣


채색하기 전에 모습이에용~^^
집 안에서 색칠할거라 박스를 깔아주었습니다!

도색에 필요한 재료는 아크릴물감과 붓, 소량의 물 끝!!!👍🏻

아크릴물감에 대해 한가지 팁드리자면 아크릴물감은 색깔마다 투명도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투명하지 않게 발리는 색상을 고르는 것이 더 쉽게 색칠이 가능해요ㅎㅎ
저의 경우 하늘색은 불투명하게 발리는 물감이었으나 남색은 조금 투명한 물감이어서 아무리 덧발라도 하늘색만큼의 결과는 얻기 어려웠어요^^


각각 양면 1회 도색한 후의 사진이에요ㅎㅎㅎ
하늘색이 연할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파란색이 더 잘 비치더라구요~
1차로 하면 아크릴물감은 금방 마르기 때문에 처음한 쪽은 말라있으니 바로 2차로 색칠해주시면 됩니다~!😍 참쉽죠?👏🏻


약 세번 정도? 색칠해주면 이렇게 원래 모습이 보이지 않아요^^
하지만 파란색쪽은 생각보다 얼룩진 모습? 깔끔하지 않아서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짠~! 완성된 모습이에요ㅎㅎㅎ
사실 별만 조금 찍으려고 했는데 중간에 붓을 떨어트리는 바람에 구름으로 승화시켰습니다🤣ㅋㅋㅠㅠ

여기서 끝!이면 좋겠지만 아크릴물감이 찍히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다이소에서 무광바니쉬를 하나 구입해서 양면에 꼼꼼히 발라주었습니다^^
무광바니쉬까지 칠한 완성작!! 멀리서 찍어서 그런가 느낌이 살짝 다른데 생각보다 페인팅이 잘 되어서 만족중입니다~^^🌌 (사진 오류로 뺐어요ㅠㅠ)

무광바니쉬는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자기만의 특별한 캐리어 꾸미기에 도전해보세요~❤🧡💛💚💙💜

'Hobby > Draw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403 수채화 고래  (0) 2021.03.10

댓글